스마일서브의 매력남(!)이 전부(?) 모인 신규서비스개발1팀 회식이 어제(2015년 9월 21일) 가산 디지털단지에서 개최되었습니다.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그 매력을 발산하는 그들 덕분인지 회사에서 가산까지 이동하는 버스를 비롯하여 도착 예정지인 우림 라이온스 밸리 건물 인근까지 수 많은 팬(!!!!!)의 군집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.
※ 예기치 못한 블로그 출연으로 심려 끼쳐드린 가산동 주민 여러분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.
회사 인근에 있는 맛집을 뒤로 하고 가산까지 발걸음을 했던 이유는 이번 달 회식비가 조금 모자랐던 것도 있지만, 그 이외에도 업무로 인해 중국으로 출장 가시는 김성태 팀장님의 송별회도 겸한 것이기에 그 분위기에 어울리는 최대한 싸고 양 많은 곳을 찾다 보니 가산까지 가게 되었습니다.
이미 가산에서 몇 차례의 회식을 경험했던 배송문 과장님과 김용현 대리의 조언을 바탕으로 찾아간 그곳은 가산 디지털단지의 맛집인지는 모르겠으나, 먹어보니 꽤 먹을만했던 `석쇠불고기`집입니다.
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양념고기와 김치전, 계란찜, 부대찌게를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으며, 주인 아주머니에게 약간의 아부를 더 함으로써 김치전을 한 장 더 먹을 수 있었습니다.
※ 참고로 사진을 찍어야 하는 의무를 가진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먹고 보자는 마음에, 가계 간판도 메뉴도 음식도 없는 결과가 발생되었습니다. 이점 많은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.
그렇게 즐거운 회식을 마무리하고 또 다른 목적인 김성태 팀장님의 송별회 의미는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 채 다음 날 점심을 사시는 것으로 회식은 마무리 되었습니다.
또한 자의와 상관없이 똘끼 넘치는 놈 때문에 억지로 회식에 참여하시게 되었던 아이유 판낼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