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닫기

컬러풀 지포스 1060 개봉기

비트코인으로 몸값이 역주행한 1060 입니다. ( 컴퓨터부품 역주행 , 그래픽카드가 ……..)

그래픽카드 살때 고민하는게 아마도 가격, 제조사 일거라고 생각됩니다.

가격대도 제조사들끼리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고 ,  클럭 차이에 따른 가격에 대한 것도 거진 비슷하여 제조사 선택에 조금 어려웠습니다.

고민한 끝에 컬러풀 1060 3g 제품을 고른 이유는

 

<선택이유>

외관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  (튜닝용으로 화려한것들 있는데 저는 신경 쓰질 않습니다.)

단지 가격대비 성능만 보고 구매 하였는데

  • 터보 부스트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.  hdml 단자 옆에 버튼을 눌러서 터보 on/off 를 수동으로 조절 가능합니다.
  • 듀얼팬에 소음이 크지 않았습니다. (팬의 유무에 따라 가격차가 나는걸 보았는데 듀얼팬임에도 가격이 저렴했습니다.)
  • 백플레이트를 갖고 있습니다. 백플의 유무에 따라 가격이 또 올라갑니다.

상위가격대의 그래픽카드와 견줄만큼 많은 것을 갖춘 그래픽카드임에도 가격이 적당했습니다.

실사용 시에도 문제없이 잘 사용했습니다.

 

유톻사의 AS 정책에 따라 믿고 거르는 몇개의 회사들이 있는데 딱히 이 유통사는 큰 문제가 없다는 평이 많았고, 좋았다는 평도 많았습니다.

 

<마무리>

지포스 그래픽 카드를 선택할땐 참 고민도 많고 어렵습니다. 수년~ 십수년의 경험으로 브랜드를 보고 고르는 분들도 많으실 테고

종합포털 사이트나, 리뷰전문 사이트의 리뷰를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.

사고난 후의 생각으로는 피해야 할 몇 회사는 있지만 정답은 없는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 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